연구 개발

  • E-카달로그
  • 인증현황
  • 주요 고객사

연구개발 실적

더 좋은 제품을 위해 끊입없이 실험합니다.

> 연구개발 > 연구개발 실적

초일류 금속 단조 산실 Sammi Metal
연구개발 실적
분야별 연월 주요 내용
자동차 산업 분야 1983년 12월 대형 앞차축(Front Axle Beam) 국내 최초 국산화 개발
- BUS, TRUCK용 국산화 -> 현대(자), 타타대우(자)등 국내유일의 공급 업체
1984년 04월 대형 육상엔진용 크랑크축(CRANK SHAFT) 국내 최초 국산화 개발
- 상용차용 EURO-5 엔진용 크랑크축까지 개발 연결
2010년 10월 FORD자동차용 앞차축(FRONT AXLE BEAM) 개발 및 공급 개시
2011년 05월 하이브리드 자동차용 치형정밀단조품 개발 성공 및 공급 개시
- 현대(자) 하이브리드 승용차부품의 치형정밀단조품 단독개발 성공 - 공급
조선 산업 분야 1986년 08월 선박용 중형엔진 대형 연접봉(CONNECTING ROD) 국내 최초 개발
- MAN D&T Type L23/30기종을 시작으로 전기종 개발 국내 독점 공급
- 일본 다이하츠, 얀마, 니가타등 전기종의 연접봉 개발 및 수출
2003년 05월 선박 주엔진용 VALVE SEAT 국내 최초 개발
- 자유단조품 -> 형단조 전환 국산화 개발 공급
2005년 11월 선박 주엔진용 초대형 VALVE SPINDLE(DURA) 국내 최초 개발
- 단조품 개발 및 전용 가공 LINE 구축 - 국내 최초 개발 공급
2007년 11월 선박엔진용(중속) 초대형 크랑크축(CRANK SHAFT)(L16/24-5CYL, 6CYL) 형단조 세계최초 개발
- STX와 공동 개발 - 독점공급 및 세계시장 선점
- 현대중공업과 유사기종(H17/28) 크랑크축 개발 및 공급
2008년 07월 중소기업청 중소기업기술혁신개발사업 과제 완성(2007.05~2008.07)
- 선박 주엔진용 피스톤크라운 형단조 개발 과제 국내최초 성공 완성
2010년 05월 STX 고속엔진용 연접봉(CONNECTING ROD) 개발 완료
- 전량 수입품 고속엔진 연접봉 국내 개발 공급
발전 산업 분야 1994년 06월 원자력발전소용 TURBINE 회전익(BLADE) 국산화 최초 개발
- 영광 원자력발전소용 회전익 개발
- 국내 유일의 회전익 공급 업체로 국내 화력, 원자력 전발전소 공급
2008년 01월 산업자원부 부품.소재 기술 개발사업 과제 완성(2003.12~2008.01)
- 두산중공업과 공동 개발 - 국내최대 43" 회전익(BLADE) 개발 및 공급
방위 산업 분야 1983년 06월 전차용 축지지대 국산화 개발 공급 - 통일중공업, SNT중공업
1985년 11월 전차용 알루미늄 실린더 개발 공급 - 대동중공업
1986년 09월 군용트럭용 드래그링크 국내최초 국산화 개발 공급 - 기아자동차
1989년 06월 미사일부품 초대형 LT카바, 오리피스 국방과학연구원과 공동개발
12월 장갑차용 암 & 스프로켓 개발 공급 - 현대정공
1991년 03월 군용트럭용 뒷차축 스핀들 국산화 개발 공급 - 동아정기
1992년 04월 자주포 및 전차용 알루미늄 바스켓, 후크, 스프로켓, 아이들러 삼성중공업과 국산화 공동 개발 - 공급
1995년 01월 자주포용 토션바 개발 - 대우중공업 - 두산인프라코어 공급
07월 군용 고속정용 엔진 크랑크축 개발 - 대우중공업 - 두산인프라코어 공급
2000년 05월 전차용 트랙 슈바디 개발 공급 - LG산전
2002년 06월 미사일부품 초대형 노즐, 어댑터 국방과학연구원과 공동개발
2004년 05월 군용트럭용 트러니언축 기아자동차와 공동 개발 공급
2010년 01월 군용 고속정용 엔진 연접봉 국산화 개발 - STX엔진 수입 대체
2011년 08월 자주포용 토션바 개발 - 삼성테크윈 시제품 공급